Wednesday 14 February 2018

오만 외환 보유고


오만 외환 보유고.
1970 - 2017 | 월간 | USD mn | CEIC.
오만의 외환 보유액은 2017 년 9 월 16.8 억 달러로 전월의 17.2 억 달러보다 많았다. 오만의 외환 보유고 : 1970 년 4 월부터 2017 년 9 월까지 USD mn 데이터가 매월 갱신됩니다. 데이터는 1970 년 4 월에 2016 년 7 월에 22.3 USD bn, 사상 최저 인 5.9 USD mn에 도달했습니다. 외환 보유고는 해외 자산 위치와 해외 증권의 합계를 USD로 변환합니다. 오만 중앙 은행은 외국환 준비금을 현지 통화로 제공합니다. 국제 통화 기금 평균 시장 환율은 환율 변환에 사용됩니다. 외환 보유액은 1999 년 1 월 이전에 국제 통화 기금 (International Monetary Fund)에서 조달되었다.
CEIC는 웹 사이트에 특정 지표 그룹 만 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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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만 외환 보유고 : GDP 대비 %.
2005 - 2017 | 분기 별 | % | CEIC.
오만의 외환 보유고 : 2017 년 6 월 GDP 대비 GDP 비율은 24.49 %로 2017 년 3 월 29.26 %에서 감소했다. 오만 외환 보유고 : GDP 대비 GDP 대비 %는 분기별로 20.44 % 2005 년 6 월 2017, 47 관측. 오만의 외환 보유고 : GDP 데이터의 %는 CEIC에서 활발한 지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CEIC에 의해 생성됩니다. 데이터는 World Trend Plus의 글로벌 경제 모니터 - 테이블 : 외환 보유고 : 명목 GDP의 % : 중동 및 아프리카로 분류됩니다. CEIC는 매월 외환 보유액과 분기 별 명목 GDP를 기준으로 분기 별 외환 보유액을 명목 GDP 대비 %로 계산합니다. 오만 중앙 은행은 외국환 준비금을 현지 통화로 제공합니다. 국가 통계 및 정보 센터는 연간 기준 명목 GDP를 현지 통화로 제공합니다.
CEIC는 웹 사이트에 특정 지표 그룹 만 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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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만 외환 보유고 : 2017 년 6 월 GDP 대비 %
2005 년 12 월 - 2017 년 6 월
오만 외환 보유고보기 : 2005 년 12 월부터 2017 년 6 월까지 GDP 대비 % :
외환 보유고 : 명목 GDP 대비 % : 분기 별 : 오만.
외환 보유고 : 명목 GDP 대비 % : 분기 별 : 오만.

오만 외환 보유고
중앙 은행 집계 - 작문, 보상 및 편집.
중앙 은행 오만 대차 대조표.
오만 중앙 은행 자산 및 부채.
오만 외자 자산 중앙 은행.
중앙 은행은 회계 처리를 위해 국제 회계 기준 (IAS 39)을 채택한다.
외국 자산.
외국인 자산은 IMF의 잔액 수령 설명서 제 5 판에 따라 거주 자격 기준에 따라 집계됩니다.
금 & amp; 중앙 은행이 보유한은.
시장 가격으로 평가하고 결합하여보고 함.
2. IMF 예비 자산.
IMF, SDR 보유 비축 (A / C 운영 + SDR 배정 A / C 대비)
모든 구성 요소가 집계되고 & amp; 함께 표시됩니다.
3. 해외 은행과의 균형.
전화하기 & amp; 당좌 계정 및 단기간 배치.
모두 집계됩니다.
본즈, 쇼트 & amp; 장기 증권 & amp; 포트폴리오는 자금을 관리했습니다.
모두 시장에 선다.
B 정부 만료.
중앙 Govt에 대한 주장. 당좌 대월 (overdraft)의 형태로 TB는 재 계산되고 & quot; Govt에 대한 투자. 개발 채권.
지역 및 amp; 오하이오주의 중앙 정부가 부재하기 때문에 중앙 정부. Govt와 동일합니다.
C는 지방 은행에 기인합니다.
상업 청구서는 할인되고, 레포 시설 아래에서 전진합니다.
지방 은행은 상업 은행을 대표합니다.
D IMF 통화 할당량.
국내 통화로 IMF에 쿼터 지급.
통화의 SDR 바구니에 대한 리알 오만의 시장 가치에 상응합니다.
이자 채권, 순 고정 자산, 예금 보험 계획 A / C, 기념 통화, 주택 융자 등
구내 & amp; 장비는 원가에서 감가 상각 누계액을 차감하여 표시하고 있습니다.
통화 발행.
중앙 은행이 발행 한 화폐로, 은행 금고 및 통화로 이루어진 통화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자본, 일반 준비금, 통화 대비 보유액 & amp; 채권 변동, 통화 & amp; 금융 자산 평가 조정 및 정산되지 않은 이익.
은행법에 따라 순이익은 지급 준비금이 발행 된 통화의 25 % 이상 또는 이사회가 결정할 수있는 금액보다 많을 때까지 보통 준비금으로 대체됩니다.
C 돈.
준비금은 광범위한 자금 대출 확대를 지원하는 중앙 은행 부채로 구성됩니다. 여기에는 중앙 은행이 발행 한 통화 및 현지 은행의 잔액이 포함됩니다.
D는 지역 은행 때문입니다.
청산 A / C의 중앙 은행과 중앙 은행과의 자본 예치금에서 보유한 잔액
E 정부에 의한 것.
중앙 은행과 함께 개최되는 외화 및 현지 통화를 포함한 총 정부 예금
F Foreign Liabilities.
IMF 이외의 국제기구로 인해.
아랍 통화 기금 & amp; 다른 기관.
G IMF 부채.
오만 리알 (Rial Omani)의 IMF 보유 및 SDR 배정.
IMF 통화 할당량 및 SDR 할당에 대한 반대 항목.
H 기타 부채.
중앙 은행 발행 보증금 (CD),이자 지불, 연금 기금 등
통화 공급 및 화폐 조사 - 구성, 보상 및 편집.
A. 좁은 돈 (M1)
아이템 1 & amp; 아래 2.
1. 외화 은행.
는 '대중이 보유한 통화와 통화'로 구성됩니다.
총 통화 & amp; 중앙 은행이 발행 한 통화에서 은행과 현금을 뺀 금액.
2. 수요 예금.
오만 리마 거주 리알은 민간 및 공공 부문 기업의 예금을 요구합니다.
데이터는 상업 은행의 종합 대차 대조표에서 얻습니다. 정부. 적절한 예금은 경제 활동, 금리 등의 변화에 ​​반응하지 않기 때문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또한 그들은 Govt를 제한하지 않습니다. 지출 정책 및 현금 관리 기법과 관련되어 있으므로 민간 부문 예금과 특성이 다릅니다.
B. 국내 유동성 (M2)
M1과 준 돈으로 구성됩니다.
거주자 리알 오만 (Rial Omani Rial) 사립 및 공공 기업의 모든 거주 외화 예금과 거주 수입 예금, 즉 상업 선급금을 제외하고 모래 시간 예금을 절약합니다.
시중 은행의 종합 대차 대조표에서 얻음.
1. 해외 자산 (순자산)
중앙 은행과 상업 은행의 외화 자산에서 중앙 은행과 상업 은행의 외상 부채를 뺀 것.
2. 국내 자산.
나는. Govt에 대한 주장. (그물)
Govt에 대한 중앙 은행 및 상업 은행의 순 청구액 (총 청구액 - 총 예금액)
Govt에 중앙 은행의 그물 요구. 당좌 대월, 재 계산 된 TB 및 Govt. bonds에서 Govt를 뺀 값을 포함합니다. 예금은 중앙 은행과 함께 개최됩니다. 상업 은행은 Govt에 대한 순수한 청구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좌 대월, 대출, TBs, 채권 및 기타 Govt에 대한 투자를 포함합니다. 증권 거래소 - Govt. 매장.
ii. 민간 부문에 대한 국내 청구.
상업 은행은 주식 및 투자에 대한 투자를 포함하여 민간 부문에 대한 국내 신용을 총계합니다. 기업 부문의 유가 증권.
상업 은행의 종합 대차 대조표에서 얻음.
iii. 공기업에 대한 청구권.
상업 은행은 국내 공기업에 대해 청구합니다.
상업 은행의 결합 대차 대조표에서 얻은.
iiv. 기타 항목 (그물)
자본 부채, 부채 측면의 충당 부채 및 자산 측면의 고정 자산과 같은 비 화폐 성의 다른 부채에 대한 잔여 범주를 제외한 중앙 은행 및 상업 은행의 다른 자산 대차 대조표.
중앙 은행 및 상업 은행 결합 된 대차 대조표에서 얻음.

오만 외환 보유고
UAE의 비 석유 성장은 2014 년 4.8 %로 견고한 가운데 건설을 중심으로 2016 년부터 시작되어 2020 년까지 4.6 % 성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2020 년에 1184 억 달러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경상 수지 흑자.
아랍 에미리트 연방의 총 공식 매장량은 2015 년 768 억 달러에서 2016 년 8.9 % 성장한 837 억 달러로, 2020 년에는 1184 억 달러를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된다. 유가 급락에 관계없이 향후 5 년간 경제 성장률이 점진적으로 상승하고, 국제 통화 기금 (IMF)의 예측에 따르면
UAE는 준비금 급증과 함께 경상 수지 흑자가 점진적으로 증가하여 GDP의 5 %에 ​​이르는 사상 최저를 기록 할 것으로 전망했다. 예상에 따르면 경상 수지 흑자 규모는 2015 년의 176 억 달러에서 2016 년에는 GDP의 5.9 % 인 226 억 달러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0 년에는 334 억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가가 낮아지면서 장기간에 걸친 재정 및 외부 흑자가 줄어들지 만 아랍 에미리트 연방은 유가 하락, 글로벌 성장 부진에서의 부정적인 유출을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된 안전한 안전 자산 상태와 대규모 재정 및 외부 완충 장치의 혜택을 계속 누리고 있습니다. IMF는 아랍 에미리트 연방 (UAE)의 제 4 조 협의회 (the 4 IV consultation)를 통해 "
아부 다비의 건설, 자본 지출, 두바이의 운송 및 접대 분야의 서비스에 힘 입어 2014 년 4.8 %로 견조한 UAE의 비 석유 부문 성장은 2015 년에 3.4 %로 감소 할 것으로 예상되며, 2016 년부터는 최대 증기 증가율을 보이며 2020 년까지 4.6 %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부동산 가격은 2014 년 중반 이후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과거의 임대료 인상 만이 점차 소비자 물가에 공급되면서 인플레이션은 2015 년 5 월에 전년 대비 4.3 %로 증가했습니다. 이는 전기 및 물 요금의 상향 조정을 반영합니다. 아부 다비 (Abu Dhabi)에 따르면 민간 부문에 대한 신용이 높아졌으며 정부 관련 기관들이 재정을 강화 해왔다 "고 밝혔다.
워싱턴에 본부를 둔 기금은 UAE의 경제 전망이 유가 하락에 따라 완화 될 것으로 전망했다.
"세계적인 공급 과잉을 고려할 때 석유 생산량의 성장은 완화 될 것으로 예상되며, 2015 년에는 연평균 인플레이션이 3.8 %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의 전체 재정 수지는 2009 년 이후 처음으로 적자를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된다 로 GDP의 2.9 %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2016 년부터는 흑자로 돌아갈 것으로 예상된다. 경상 수지 흑자 규모도 GDP의 5 % 수준까지 크게 떨어질 것으로 예상되며 유가의 점진적인 회복으로 점진적으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활동에 대한지지를 유지할 것 "이라고 말했다.
기금은 "예금이 감소한 불리한 시나리오에서 유동성 관리가 신용 성장을 돕기 위해 완화 될 수 있으며, 정부 적자 금융은 금융 시스템의 유동성을 강화하지 않아야한다"고 제안했다. 재정 통합이 지출의 합리화를 필요로하는 반면, 국가의 경쟁력과 장기 성장 전망에 피해를주지 않기 위해서는 지출 삭감의 질이 중요하다고 IMF는 주장했다.
GRE 메가 프로젝트의 이행은 예상되는 수요에 따라 점진적으로 이루어져야하지만 정부의 투자는 인프라를 지원하기 위해 비 탄화수소 (non-hydrocarbon) GDP 대비 상대적으로 보존되어야한다.
IMF는 중앙 은행이 UAE가 은행 규제와 감독 체제를 강화할 계획을 환영하면서 은행의 책임을 면제 해 주었다.
"중앙 은행은 바젤 III의 자본 및 유동성 기준을 2015-19 년까지 단계적으로 조정하고 리스크 중심의 감독을 강화할 것을 계획하고 있으며시기 적절해야한다. 구현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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